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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강술래·신송식품, 공동마케팅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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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강술래·신송식품, 공동마케팅 MOU 체결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오른쪽)과 조승현 신송식품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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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외식업체 강강술래는 17일 서울 상계동 본사에서 신송식품과 국산 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고 공동 프로모션 및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기로 합의했다고 18일 밝혔다. MOU 체결식에는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과 조승현 신송식품 대표가 참석했다.


두 회사는 지난달 신송식품의 즉석된장국 세트를 증정하는 '주부 기살리기 이벤트'를 벌였고 등산객을 대상으로 강강술래 갈비맛 쇠고기육포와 즉석된장국 세트 증정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또 강강술래는 온라인쇼핑몰에 신송식품관을 별도로 마련해 즉석된장국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앞으로도 강강술래는 신송식품의 즉석식품과 구운 김 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며 신송식품도 강강술래의 한우사골곰탕과 육포, 한우불고기 등 선물세트를 자사몰을 통해 판매하는 등 공동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김민진 기자 asiakm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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