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카페베네가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칭찬직원 베네미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베네미소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카페베네 친절 바리스타를 일컫는 말로, 고객 추천을 받은 카페베네의 직원을 매월 2명씩 선발한다.
고객이 칭찬한 바리스타가 베네미소로 선발되면, 추천한 고객·베네미소로 선발된 직원·바리스타가 근무하는 매장 등 모두 카페베네 기프트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칭찬글 중 매월 5명을 추첨해 카페베네 멤버십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칭찬하고 싶은 카페베네 바리스타가 있다면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은 후 방문 일시와 매장명, 직원이름, 사례를 간단하게 작성해 이메일(benesmile@caffebene.co.kr)로 접수하면 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의 친절 바리스타인 ‘베네미소’는 고객들이 직접 선발한다는 점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직원들에게는 동기부여가 되고, 매장을 찾는 고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