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佛 프리미엄 브랜드 '마틴 싯봉'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현대홈쇼핑이 프리미엄 잡화 브랜드 ‘마틴 싯봉’을 론칭한다.


10일 현대홈쇼핑은 끌로에(CHLOE) 수석디자이너 출신의 마르틴 시트봉의 브랜드로 세계 18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마틴 싯봉’을 14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 판매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佛 프리미엄 브랜드 '마틴 싯봉' 론칭 ▲마틴 싯봉 클러치백
AD


현대홈쇼핑이 첫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마틴싯봉 벨루치백 2종’(19만9000원)으로 토트백과 클러치백 2종 구성과 함께 ‘마틴싯봉 선글라스’를 론칭기념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클래식한 세미정장 스타일에는 물론 캐쥬얼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트랜드 아이템이며, 소가죽 위에 ‘철망 엠보’라 불리는 패턴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색상은 블랙, 카멜, 로얄블루, 크림베이지, 오렌지 등 다섯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현대홈쇼핑, 佛 프리미엄 브랜드 '마틴 싯봉' 론칭 ▲마틴 싯봉 벨루치백

또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는 ‘마틴싯봉 벨루치백 2종’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현대H몰 내 이벤트 게시판에 ‘마틴 싯봉’과 관련된 구매후기, 방송소감, 코멘트 등을 남겨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왕복항공권+숙박권’(2명), ‘마틴싯봉 벨루치백’(1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광범 현대홈쇼핑 미용잡화팀장은 “세계적인 명성의 디자이너 마르틴 시트봉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기획했기에 자신있다”며 “홈쇼핑에서 저가의 상품만 판다는 인식을 없애고 계속해서 질 좋은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