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기아자동차는 5일 경기도 화성시 롤링힐즈호텔에서 ‘2012 서비스 협력사 대표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김창식 국내영업본부장 및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서비스 협력사 대표자 9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전국 우수 서비스 협력사 포상과 사외강사 초청 특강, ‘고객서비스 지킴이’ 발대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기아차는 이날 전국 우수 서비스 협력사 59개소를 포상하며 서비스 협력사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고객의 모든 불만족 요소를 제거하며 앞서가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아차 모든 서비스 협력사가 ‘CS 지킴이’로서 고객 만족 실천에 앞장설 것을 결의했다.
기아차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와 서비스 협력사 등 총 831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