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T "MP3, PMP에서도 문자서비스 가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SKT(대표 하성민)는 SK플래닛에서 운영하는 정보통신기술(ICT) 전문 유통 브랜드 '이매진' 매장에서 'T메시지'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T메시지'는 SKT의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통신형 모뎀이 탑재되지 않은 MP3 플레이어,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PMP) 등과 같은 단말기 사이에서도 문자 송수신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SK텔레콤의 'T메시지' 서비스는 국내 1위 PMP 제조사인 코원시스템의 MP3플레이어 2종(D3, Z2)과 PMP 1종(A5)에 적용된다.


이번 체험행사는 3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이매진' 대학로점에서 진행되며, 'T메시지'를 직접 체험해 본 선착순 300명에게 1000원 상당의 문자를 보낼 수 있는 SK텔레콤 메시지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매진' 대학로점내 파스쿠찌 커피 50% 할인, 노트북 카메라 악세사리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매진' 대학로점 입점을 기념해 코원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7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200명을 추첨해 이어폰과 1000원짜리 메시지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조우현 SK텔레콤 영업본부장은 "SK텔레콤은 앞으로도 자사의 기반기술(API)을 바탕으로 외부 우수 업체와의 적극적인 제휴와 협업을 통해 T메시지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나영 기자 sn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