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푸조, ‘508 퀄리티 타임’ 캠페인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푸조 508 고객을 대상으로 '508 퀄리티 타임 캠페인'을 올 한해 동안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퀄리티 타임은 푸조의 감성과 철학을 담은 508라인을 테마로 기획됐다. 푸조는 이 캠페인을 통해 508 오너들에게 세계적인 공연 초청은 물론 프랑스의 다양한 식도락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오는 4일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보사노바의 뮤즈 ‘리사오노’ 내한공연 초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리사오노는 ‘아이 위시 유 러브(I wish you love)’, ‘프리티 월드’(Pretty world)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였으며, 다양한 CF 및 영화 음악을 통해 국내에도 잘 알려진 세계적인 재즈 아티스트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508이 고객들에게 최고의 시간을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이러한 제품 가치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푸조는 6년 만에 내한 공연을 갖는 리사오노에게 푸조 프미리엄 세단 508 Allure(알뤼르)를 의전 차량으로 제공한다. 508 Allure는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에 빛나는 엘레강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푸조의 프리미엄 세단으로 컬러 HUD, 핸즈프리 액세스 앤 스타트, 바이-제논 헤드램프, 스마트 빔 등 첨단 사양이 적용됐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