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쟈뎅, '제4기 쟈뎅 모니터'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쟈뎅, '제4기 쟈뎅 모니터' 모집
AD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여대생과 주부를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제4기 쟈뎅 모니터’ 요원 20명을 다음달 13일까지 모집한다.


쟈뎅 모니터 프로그램은 커피에 대한 관심이 높고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신제품 개발과 제품 개선 및 보안에 활용하기 위해 지난 2010년 도입됐다.

이번에 선발되는 요원은 다음달부터 8월까지 총 6개월간 매월 1회 정기회의를 통해 주요 제품에 대한 맛 테스트 및 설문조사부터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 시장 조사 등 제품 기획 및 개발에 참여하게 된다.


쟈뎅은 모니터 요원들에게 활동비 및 제품 지원, 쟈뎅샵 적립금, 활동 우수자 수상 등 다양한 혜택은 물론, 국내 원두커피 제조 최대규모의 쟈뎅 천안공장을 방문해 로스팅-추출-제품화까지의 전 과정을 견학하고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자격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20~39세 여대생과 주부 각 10명씩 총 20명으로 쟈뎅과 커피에 관심이 많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다음달 13일까지 쟈뎅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thecafemori@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