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오일뱅크, 2012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현대오일뱅크, 2012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AD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현대오일뱅크가 2년 연속 K리그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하 연맹)은 22일 오전 서울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현대오일뱅크와 2012 K리그 타이틀 스폰서 협약을 맺고 대회 공식 명칭을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2(Hyundai Oilbank K·LEAGUE 2012)’로 확정했다. 정몽규 연맹 총재와 현대오일뱅크 권오갑 사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로써 현대오일뱅크는 올 시즌 K리그의 A보드 광고권과 90도 시스템 광고권, 경기장 내외 프로모션권 등 다양한 광고, 홍보권을 확보하게 됐다. 올 해 K리그는 리그컵이 폐지되고 총 352경기의 정규리그로만 진행됨에 따라 타이틀 스폰서에 대한 집중력이 어느 해보다 높아질 전망이다.

연맹은 이날 조인식에서 ‘현대오일뱅크 K리그 2012’ 공식 엠블럼을 발표했다. 새 엠블럼은 ‘에너지와 인간의 조화’를 기본 콘셉트로 하는 현대오일뱅크 기업 CI를 바탕으로 곡선이 가미된 파란 테두리가 주변을 감쌌다. ‘팬과 함께 축구로 하나가 되고 K리그가 세계 초일류기업 현대오일뱅크와 함께 아시아 최고를 넘어 세계 최고로 나아가길 바란다’는 염원을 담았다.


현대오일뱅크는 지난해에 이어 K리그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함으로써 축구를 통한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더욱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승강제를 앞둔 2012년 K리그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K리그를 통해 팬들과 함께 열정과 즐거움이 넘치는 축구붐을 조성하고 현대오일뱅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김흥순 기자 spor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