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명품자산관리]"내년에 또 만나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채지용 기자] 4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룬 올해 마지막 설명회에는 푸짐한 경품과 이벤트로 호응이 컸다.

마지막 세션 강사인 김영익 한국창의투자전문 대표가 최근 선보인 '이기는 기업과 함께 하라'라는 책 50권이 추첨을 통해 제공됐으며 디지털카메라, 외식상품권, 고급 화장품 등의 경품도 인기가 높았다. 한 참석자는 "저명한 강사들의 강의를 통해 최근 재테크 트렌드를 접할 수 있었다"며 "이 같은 설명회가 자주 열리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연이 끝난 후에도 열기는 계속됐다. 회원수가 6만 여명에 이르는 인터넷 커뮤니티 '아기곰동호회' 운영자이자 부동산 분야 스타 강사인 아기곰이 호프데이를 진행하며 참석자들과 함께 진지한 대화를 나눴다. 호프데이 모임에는 수 십여 명의 참석자들이 몰려 아기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아시아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재테크 전문섹션 골드메이커는 내년에도 금융/부동산/증권을 아우르는 재테크설명회와 함께 증권, 은퇴설계, 부동산, 금융, 창업 등 각 분야별로 시의적절한 주제를 선정하고 해당 전문가를 초빙해 진행하는 소규모 모임도 활성화할 계획이다.




채지용 기자 jiyongcha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채지용 기자 jiyongcha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