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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 온라인 광고 '핫 마이크'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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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한국 피자헛이 온라인 브랜딩 광고 '핫 마이크(HOT MIC)'를 공개하고 뜨거운 피자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피자헛, 온라인 광고 '핫 마이크'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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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선보이는 온라인 광고는 일반 시민들의 인생에서 가장 뜨거운(HOT) 순간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로드뷰 형식으로 제작됐다.

회사에서 첫 프리젠테이션을 했을 때, 첫 사랑을 만났을 때, 2002년 월드컵 때, 연인과 데이트 할 때, 늠름한 아들의 모습을 볼 때 등 남녀노소 누구나 경험해 봤을법한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냈다. 또 피자헛의 뜨거운 피자를 상징하는 '핫 마크(HOT Mark)'를 사용해 뜨거운 순간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피자헛은 이번 온라인 광고 공개를 기념해 피자헛 페이스북(/enjoypizzahut)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동영상을 본 후 페이스북의 오픈 테이블 이벤트에 본인의 뜨거운 열정의 순간에 대한 짧은 사연과 자신을 응원해주는 가족, 지인의 이름을 남기면 된다. 피자헛 페이스북 팬(fan)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피자헛의 뜨거운 피자 50판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피자헛은 11월 30일까지 가정으로 배달된 피자가 뜨겁지 않으면 해당 피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뜨겁지 않으면 공짜' 핫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배달 시 피자 박스 표면에 부착돼 있는 핫 마크에 'HOT' 글자가 나타나지 않으면 해당 피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피자헛만의 고객 만족 서비스다.


이승일 한국 피자헛 대표는 "차별화된 핫 케어 시스템으로 뜨거운 피자를 제공하는 피자헛의 이야기를 재미있고 따뜻하게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 브랜딩 광고를 기획했다"며 "인생의 가장 핫(HOT)한 순간의 이야기들을 통해 잔잔한 감동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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