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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탁결제원, "고객맞춤형 CS활동 적극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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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탁결제원, "고객맞춤형 CS활동 적극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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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솔 기자]예탁결제원이 맞춤형 CS(고객만족)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22일 예탁결제원은 예탁결제원 직원의 착오나 실수에 의해 고객이 예탁결제원을 2회 이상 방문한 경우, 예탁결제원 업무에 고객이 도움을 준 경우 1만원 이하의 모바일 쿠폰(기프티콘)을 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예탁결제원 이용 고객 대부분이 젊은층(26~34세가 60% 차지)임에 착안해 마련한 CS활동의 일환이다.

지난 20일에는 여의도 사학연금빌딩의 세븐스프링스에서 고객 200여명을 대상으로 신증권 결제시스템 구축 현황 설명회를 열었다.




이솔 기자 pinetree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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