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KCC는 회사의 비전과 전략 등을 담은 종합 카탈로그를 새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책자에는 환경친화적ㆍ첨단 미래사업ㆍ글로벌ㆍ고객중심 경영 등 회사의 기업철학에 관해 소개돼 있다. 아울러 CEO인사말과 회사연혁과 중앙연구소, 기술인프라, 국내 사업장 및 영업소와 해외법인에 대한 내용도 담았다.
일반 소비자들에겐 낯설지만 생활 속 곳곳에 사용되는 KCC의 제품에 관한 설명도 있다. 바닥재와 인테리어 필름ㆍ장식재를 비롯해 천장재, 보온재, 건축내장재, 유리제품과 유ㆍ무기소재, 실리콘 등 다양한 제품의 기능과 장점 등이 소개됐다.
최대열 기자 dy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