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GM, 쉐보레 100주년 이벤트 당첨고객 경품증정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스위스 여행상품권 및 순금 쉐보레 엠블럼 증정

한국GM, 쉐보레 100주년 이벤트 당첨고객 경품증정 한국GM은 25일 KTX용산역 쉐보레 테마라운지에서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의 이벤트 당첨고객 대상 경품증정행사를 가졌다.
AD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한국GM은 25일 KTX용산역 쉐보레 테마라운지에서 쉐보레 100주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의 이벤트 당첨고객 대상 경품증정행사를 가졌다.


한국GM은 지난달 27일부터 100주년 기념일인 11월 3일까지 100일 동안 쉐보레(알페온 포함) 차량 구매고객 및 전시장 방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스위스 여행 상품권과 순금 쉐보레 엠블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총 200명이 경품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다.

이번 경품 추첨은 지난 16일까지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 이벤트에 응모한 2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것이며, 스위스 여행 상품권 21명, 순금 쉐보레 엠블럼 21명 등 총 42명이 경품 당첨의 주인공이 탄생했다.


스위스 여행상품권의 주인공이 된 박미영(25) 씨는 “이번에 올란도를 구매했다”며 “고대하던 차를 구매했는데 뜻밖의 생애 첫 해외 여행의 선물까지 받게 돼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11월 3일까지 진행될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 이벤트의 남은 행운의 주인공은 총 158명이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