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아모제(대표 신희호)가 운영하는 퓨전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와 오므토 다이닝이 생맥주와 가벼운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오므토 샘플러'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아모제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오므토 토마토와 오므토 다이닝을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세트메뉴다.
'오므토 샘플러'는 바삭한 후렌치 후라이·깐쇼새우·순살치킨 등을 한 바구니에 담아 머스터드 소스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고 더위를 날려 줄 시원한 500cc 생맥주 2잔도 함께준비했다. 가격은 8900원.
양철주 아모제 마케팅팀장은 "아모제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와 특별 메뉴 구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오므토 샘플러는 지속되는 비와 습한 날씨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이며 푸짐하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마련한 메뉴이기에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단호박&고구마 오므라이스', '모듬버섯 오므라이스', '매콤 버섯 오므라이스' 등 인기메뉴 3종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미니롤 소시지·통새우 크로켓·미니 수제돈등심·미니버거·순살치킨 등 다섯 가지 토핑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므토 샘플러와 추가 토핑 메뉴는 오므토 다이닝 명동·오므토 토마토 신림·분당 서현·부산 서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