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30일까지...1등 1명에게 태국 여행권
AD
[아시아경제 조해수 기자] 아모제가 운영하는 퓨전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가 태국 진출을 기념해 신메뉴 출시와 함께 태국여행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므토 토마토는 지난 3월 태국 진출 계약 체결을 기념하기 위해 타이 시푸드 오므라이스, 타이 치킨 오므라이스 등 타이메뉴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타이 시푸드 오므라이스와 타이 치킨 오므라이스는 숙주, 청경채, 버섯을 비롯한 각종 채소에 해산물과 치킨을 태국 전통 소스인 팟시유소스로 볶아낸 음식이다.
타이 메뉴 2종과 함께 구성된 세트메뉴 등 런치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태국여행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태국 2인 여행권이 주어진다. 2등 50명에게는 오므토 토마토 모바일 상품권 1매, 3등 100명에게는 아모제 5000원 상당 식사권 1매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아모제 양철주 마케팅 팀장은 “오므토 토마토의 해외진출을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신메뉴 개발과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조해수 기자 chs90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