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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나이코리아, 보일러에 QR코드 '편리한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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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나이코리아, 보일러에 QR코드 '편리한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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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린나이코리아는 업계 최초로 보일러에 QR코드를 도입해 제품 사용법 안내 및 AS전화 연결 등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23일 밝혔다.

스마트 보일러(모델명 R330) 실내온도조절기에 부착된 QR코드는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스캔할 경우 난방 방식 변경, 난방 및 온수 사용법, 자동ㆍ외출ㆍ예약 기능 등을 보다 쉽게 알려준다. 또 AS전화연결 메뉴를 누르면 서비스센터(1544-3651)로 연결돼 관련 상담 및 출장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품 상자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설치자가 보일러 공사설명서를 볼 수 있어 제품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다.

회사측은 이달 말부터 보일러 프론트 커버의 QR코드로 고장 조치 방법은 물론 기종에 따라 물 보충 및 필터 청소 등 유용한 활용법을 안내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향후 모든 보일러 신제품과 가스레인지 등 다른 제품군에도 QR코드를 적용할 예정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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