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빙그레는 13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의 팝업스토어를 지난해 신사동 가로수길에 이어 올해에는 홍대에서 선보였다.
팝업스토어는 인터넷의 팝업창처럼 브랜드의 홍보와 판매를 위해 짧은 기간 동안 오픈하고 사라지는 임시 매장으로, 끌레도르 팝업스토어는 독특하고 상큼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유쾌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무한도전의 멘토쉐프로 유명한 훈남 스타쉐프 양지훈 쉐프가 끌레도르 제품을 이용해 올 여름 사랑하는 사람들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리미엄 디저트 만들기 비법을 알려주며, 요리에 대한 즐거운 토크타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끌레도르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클릭한 후, 팝업스토어 매장에 방문해 찍은 커플사진을 올리면 연인과 함께 특별한 프리미엄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경품을 지원한다.
이밖에 홍대의 젊은 예술가들로 꾸며지는 끌레도르 미니콘서트, 연애타로 전문가와 함께하는 끌레도르 타로타임, 끌레도르를 여성들을 아름답게 가꿔줄 네일 컬러링 서비스,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작성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끌레도르 Today's Fortune, 무료로 끌레도르를 맛볼 수 있는 Cledor TIME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끌레도르 담당 BM인 박지현 대리는 "팝업스토어를 활용한 브랜드 홍보가 점차 활발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끌레도르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분들에게 단순히 보여주기용의 팝업스토어가 아닌 여러 이벤트를 통해 팝업스토어를 통해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이 산뜻한 끌레도르를 경험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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