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아이몰, '스마트 폰 처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신헌)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이 13일부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한다.


롯데홈쇼핑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메인페이지를 스마트폰 아이콘 형태의 모습으로 바꾸고, 아이패드·갤럭시탭 등 태블릿PC에서도 구매·결제가 가능한 웹 표준화 시스템을 개발한 홈페이지로 새로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또 롯데홈쇼핑은 젊은 감성에 맞는 디자인을 적용하고, 테마 매장을 신설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가져왔다고 설명했다. 특히 남성매장 ‘롯데옴므’는 기존 남성 전문관과는 다르게 남성들이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쇼핑패턴을 고려해 ‘코디별 상품제안’, ‘기념일 선물’ 등 맞춤테마형 매장으로 꾸몄다고 전했다.


롯데아이몰, '스마트 폰 처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롯데홈쇼핑은 인터넷쇼핑몰인 롯데아이몰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 13일 새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새단장한 '롯데아이몰' 홈페이지. 왼쪽 화면을 스마트폰 화면처럼 심플하게 꾸민 것이 특징이다.
AD

‘베스트 100’ 코너는 상품군별 베스트 상품뿐 아니라 연령·성별 베스트 상품을 소개해 자신과 같은 고객층에게 인기 있는 상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개선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롯데홈쇼핑 담당자와 실시간 쇼핑정보를 교환하는 서비스도 추가했다. 롯데아이몰은 이를 통해 젊은 고객층의 유입과 소통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하동수 롯데아이몰 부문장은 “롯데아이몰 사이트 개편을 통해 스마트폰, SNS 등의최신 쇼핑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테마형 매장, 전문 카테고리를 확대했다”며 “6월 한달간 새단장 오픈 기념으로 할인행사 및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아이몰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최대 10% 카드할인과 함께 가구, 가전, 인테리어 상품을 증정하는 ‘러브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6월13일 오픈 일을 기념해 총 613명에게 케이크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