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한달에 46만원에 등록세, 보험료 없이 SM5가 내차..'
롯데홈쇼핑(대표 신헌)이 오는 1일 밤 11시50분부터 장기렌터카 모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자동차를 소유하기 보다는 장기 렌트로 부담 없이 이용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와 협력해 진행하는 렌터카 모집 방송이다.
계약기간 36개월로 SM5(2000cc·LPG) 모델을 선택할 경우 월 45만9000원(보증금 20% 기준)이면 차량이용이 가능한 조건이다. 등록세와 취득세, 공채, 탁송료가 모두 없고, 계약기간 동안 보험료와 자동차세도 무료다. 또 리터당 최대 100원 주유 할인혜택과 엔진오일 무료교환, 단기 렌터카 무료 이용권 5매 등 혜택도 주어진다.
유혜실 롯데홈쇼핑 상품기획자(MD)는 “최근 금전적인 여유가 있어도 내 집 마련 보다는 전세를, 내 차 구입 보다는 렌터카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초기 비용, 보험료, 자동차세 등 차량 구매 시 뒤따르는 추가 비용을 부담할 필요가 없어 실용적인 생활 추구하는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