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AT 코리아, 3000원 짜리 담배 '던힐 스위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BAT 코리아, 3000원 짜리 담배 '던힐 스위치'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BAT 코리아는 '릴록(RELOC)' 커버가 적용된 수퍼 프리미엄 제품 '던힐 스위치(Dunhill SWITCH)'를 오는 7일 출시한다.


BAT 코리아는 이를 통해 지난해 두 자리수 성장을 기록한 국내 수퍼 프리미엄 담배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국내에서 최초로 소개되는 '릴록'은 프리미엄 담배의 대명사 던힐에서만 선보이는 특수 커버로 언제든 열고 닫을 수 있으며, 마지막 한 개비까지 그 맛과 향을 최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또 '던힐 스위치'는 필터가 있는 부분을 누르면 필터 속 캡슐이 터지면서 멘솔 맛으로 바뀌는 등 한 가지 제품에서 두 가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이밖에도 멘솔 맛으로 바뀌는 최적의 순간을 블렌더스 마크(Blenders' MarkTM )라는 점선으로 표시해 소비자들이 최상의 품질을 느낄 수 있도록 고안했다.


아울러 새로운 인쇄기법을 도입해 섬세한 엠보싱과 플래티넘 실버 컬러로 던힐의 품격을 한 단계 높였다.


스테판 리히티 BAT 코리아 대표는 "품질을 최상으로 여기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 최초로 '릴록' 커버를 선보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흡연이 끝나는 마지막 순간까지 최적의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던힐 스위치'를 통해 한국내 수퍼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던힐 스위치'의 타르 함량은 6.0mg, 소비자 가격은 3000원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