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휠라, 박태환 선수 후원 협약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휠라, 박태환 선수 후원 협약식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는 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이기호 사장과 박태환 선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휠라, 박태환 선수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 협약에 따라 휠라는 박태환에게 스포츠의류 및 용품 일체(수영복, 수영모, 수경 등 수영 경기 용품 제외)를 지원하게 된다.


박태환 선수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지원을 받게 되어 기쁘다”면서 “휠라의 후원과 국민들의 기대에 부흥하여 다가오는 세계 대회에서 보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훈련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휠라(FILA)는 올 해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맞아 첨단의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스포츠 퍼포먼스 제품군을 강화하며 글로벌 스포츠브랜드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기호 휠라코리아 사장은 "누구보다 강한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는 박태환 선수의 스포츠 정신이 휠라의 브랜드 정신과도 일치해 함께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세계선수권 및 2012년 런던올림픽 등 각종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박태환 선수는 여름 시즌부터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 선수와 함께 휠라의 광고모델로도 활동하게 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