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휠라, 英 유통업체와 파트너십 계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본사 역할을 하고 있는 휠라코리아는 유럽 지역의 공격적 영업을 위해 최근 영국 유통 업체 JD 스포츠 패션과 장기 라이선스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JD 스포츠패션(JD SPORTS FASHION plc.)은 1981년에 설립돼 영국에서 스포츠와 캐주얼의류 유통 전문 회사로 현재 5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굴지의 패션 유통 기업이다.

앞으로 휠라 제품은 영국 500개 이상의 JD 스포츠 직영매장과 온라인 몰(www.jdsports.co.uk) 등을 통해 올 해 가을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게 된다.


JD 스포츠패션은 휠라의 프리미엄 라인인 F-Box 콜렉션의 독점 판매권을 획득하게 됐다.


F-Box 콜렉션은 기능성 및 빈티지 제품군으로 구성된 고급 프리미엄 라인으로, 영국의 백화점과 전문매장을 통해 타깃을 세분화해 영국 지역 소비자를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휠라 윤윤수 회장은 “유럽 지역에서 휠라 브랜드를 보다 공격적이고 효율적으로 전개해 나가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면서 “JD 스포츠패션이 오랜 시간동안 축적해온 지역 유통망과 운용 노하우를 접목한다면 단기간 내에 유럽 지역에서 휠라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와 로열티를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