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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수출 1000만대 달성 기념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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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지역 및 택시 사업자 포함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기아차가 수출 1000만대 달성을 기념해 다양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펼친다.


기아차는 우선 도서지역 고객들을 위한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6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에는 90여 명의 전문 서비스 인력이 투입되며 지역별 주요 일정은 ▲욕지도 6일~7일 ▲위도 21일~22일 ▲흑산도 등 전남 도서지역 11일~5월 13일 ▲울릉도 5월 16일~19일 등이다.


기아차를 보유한 도서지역 고객들은 해당 기간 동안 ▲엔진, 변속기, 제동장치 등 차량점검 ▲와이퍼, 와셔액 등 소모성 부품의 무상교환 서비스와 함께 차량관리 및 응급조치 요령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도서지역에서 수요가 많은 1t 트럭의 부품을 집중 확보해 무상 점검서비스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부터 5월 22일까지 6주에 걸쳐 기아차 보유 법인 택시업체와 개인 택시 고객을 대상으로 '택시 에어컨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법인 택시업체의 경우 기아차 특별 순회 점검팀이 직접 방문해 에어컨 냉매 및 냉동유 등 관련 소모품을 무상으로 공급하고 에어컨 점검 및 냉매 충전 작업을 지원한다.


기아차 개인택시 고객에 대해서는 각 지역 지부별 일제 점검 기간에 맞춰 특별 순회 점검팀이 직접 방문, 소모성 부품을 무상으로 공급하고 에어컨 경정비 점검 서비스를 지원한다.


한편 기아차는 기아차의 수출 1000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무상 점검 서비스도 마련했다.


기아차는 4월 한달 간 기아차 직영 서비스센터와 서비스 협력사 등 전국 83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인 오토 Q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엔진 및 미션 등 차량 성능을 무상으로 점검하는 서비스를 펼친다.


이와 더불어 기아차는 특별 점검 서비스팀이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고객과 함께하는 Q서비스’를 통해 4월 한달 간 기존 차량성능 점검서비스에 차량내부 살균탈취, 스크래치 제거 및 발수 코팅 서비스까지 추가한 비포서비스를 진행한다.


관련 내용은 기아차 고객센터(080-200-2000)에서 안내 받을 수 있으며 '고객과 함께하는 Q서비스'의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기아차(www.kia.co.kr)및 Q멤버스 홈페이지(www.qmemb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일권 기자 ig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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