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카드도 '트위터 소통'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KB국민카드가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해 오는 4일부터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트위터' 계정을 공식 개설한다고 3일 밝혔다.


KB국민카드 공식 트위터(twitter.com/kookmincard)는 ▲각종 고객 문의사항 응대 ▲신상품 정보 및 혜택 안내 ▲진행중인 이벤트 및 트위터 전용 게릴라 이벤트 소식 제공 ▲KB국민카드의 사회공헌 활동 및 기업문화 소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KB국민카드는 공식 트위터 개설을 기념, 오는 29일까지 공식 트위터를 추가(팔로잉, Following)하고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50명씩 총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1매)을 증정한다. 단 토,일은 제외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가치 증대를 위해 소통의 장인 실시간 온라인 채널을 적극 활용,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고객의 의견을 마케팅·상품개발 등에 적극 반영해 나갈 계획"이라며 "온라인 소통의 장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을 단계적으로 개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