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금강제화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22일 금강제화에 따르면 봄 정기세일은 전국 금강제화, 랜드로바, 금강핸드백 전매장에서 동시 실시한다. 남녀 정장구두는 물론 캐주얼화, 등산화, 골프화 등 제화 및 핸드백, 의류까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금강제화에서 운영하는 이태리 핸드백 브랜드 브루노말리와 유럽 최고의 세일링 아웃도어 헬리한센도 동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새롭게 출시된 봄 신상품을 실속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올 봄 트렌드인 톡톡 튀는 비비드 컬러의 플랫슈즈와 봄부터 가을까지 신을 수 있는 토오픈 슈즈, 70년대 복고스타일의 웨지힐 슈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 봄 나들이에 신을 수 있는 편안한 캐주얼화나 남성들을 위한 세련된 브라운 정장화, 아이들을 위한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 아동화, 그 외 골프웨어, 등산웨어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하나의 상품권으로 30여 가지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실속있게 구입할 수 있는 금강제화 정기 세일은 아동화, 캐주얼화, 신사숙녀 정장화, 기능성 컴포트화까지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제품이 갖추어져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