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주현, '아이다'에 이어 '몬테크리스토' 출연 확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옥주현, '아이다'에 이어 '몬테크리스토' 출연 확정
AD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옥주현이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 합류한다.

지난 해 '몬테크리스토' 공연에서 메르세데스 역을 맡았던 옥주현은 또 다시 이 작품에 참여를 결정했다.


'몬테크리스토'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 측은 21일 "작년에 보여준 옥주현의 연기와 노래에 감동을 받은 관객들이 많았다. '몬테크리스토' 공연을 올해 또 다시 계획하면서 옥주현에게 러브콜을 미리 보냈다. 옥주현은 '아이다'와 겹쳐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며 유보적인 입장을 취했고 제작사는 계속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최근 옥주현이 '몬테크리스토'에 참여하고 싶다고 해서 캐스팅이 결정됐다. 옥주현은 차지연, 최현주와 함께 '몬테크리스토'에서 메르세데스 역을 맡게 됐다. 옥주현은 지난 해 했던 배역이기 때문에 조금만 연습하면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무대를 꾸며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옥주현은 '아이다' 공연이 끝나는 오는 4월 '몬테크리스토' 공연에 컴백할 예정이다.


그 동안 옥주현은 ‘캣츠’‘아이다’ 등의 작품을 통해서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고, 지난 2008년 ‘시카고’로 ‘더뮤지컬어워즈’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오는 3월 1일부터 충무아트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류정한, 엄기준, 신성록, 옥주현, 차지연, 전동석, 최현주, 강태을, 김성기, 김장섭, 김영주 등이 열연한다.




스포츠투데이 강승훈 기자 tarophin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