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7인조 걸 그룹 레인보우가 지난 5일 방송된 MBC 설 특집 '아이돌 스타 육상.수영 선수권 대회'의 싱크로나이즈 공연 미공개 연습영상을 공개했다.
레인보우의 멤버 김재경과 고우리는 최근 자신들의 미니홈피를 통해 'wow~ 어메이징한 그녀들의 수영실력', '레인보우 멋져 멋져'라는 제목과 함께 연습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레인보우 멤버들이 수영장 내에서 싱크로나이즈의 여러 기본 동작을 함께 호흡을 맞춰 소화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뒤늦은 영상 공개는 팬들의 요청에 의해 이뤄졌다. 프로그램에서 싱크로나이즈 전체를 보지 못한 팬들이 멤버들의 미니홈피와 소속사에 싱크로나이즈와 관련된 모습을 보기를 원했다는 후문.
리더 재경은 "팬 분들이 보고 싶어 하셨던 저희 수중 발레 미공개 연습영상 대 방출~!! 방송에서 저희 모습이 많이 못 나온 것은 이제 그만 아쉬워해주세요"라며 "방송은 프로그램 나름의 사정이 있는 거니까요. 저희는 괜찮아요. 대신 이 영상으로 저희 싱크로나이즈 열심히 한 것 같은 지 봐주세요"라고 말했다.
실제 레인보우는 이번 방송의 특별공연을 위해 실내수영장을 빌려 4개월간 싱크로나이즈 전 국가대표였던 이현애 코치에게 혹독한 훈련을 받으며 연습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MACH' 활동을 마무리 한 레인보우는 멤버 개인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박건욱 기자 kun111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