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심지! 트리플역세권! 평당 800만원대 파격분양!
2011년, 부동산시장에서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면서 최근부터 소규모 1~2인가구가 증가하면서 소형오피스텔도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프리미엄 소형오피스텔을 찾는 수요자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부동산시장의 큰 바람을 일으키는 곳이 있다.
바로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가 주인공이다.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는 지하 3층~지상 20층 1개동 규모로 소형오피스텔 156실로 구성되어 있고, 37.81㎡(구11.5평) 3.3㎡당 820~860만원대로 파격 분양중이다.
‘종인 아네스트’ 오피스텔의 분양가는 주변에 유사한 입지, 유사한 면적의 분양상품과 비교했을 때 인근 대비 20%이상 저렴하다.
‘종인 아네스트’는 입지 또한 뛰어나다. 신도림역에서 도보로 7분 직선거리 570m에 위치해 있고, 1·2호선 환승역세권에 위치해 임대수요 또한 풍부하다. 여기에 구로역 및 가산디지털 단지와 인접해 있기 때문에 트리플역세권으로 소형 주거시설의 배후수요가 풍부하고 출퇴근 또한 용이하다.
주변 생활 편의시설은 애경백화점(구로), 테크노마트, CGV, 이마트 등이 있고, 구로구청, 구로구민회관, 보건소, 등기소 등이 5분내 위치해 있고 고대구로병원, 명지병원, 대림성모병원이 모두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병원이용이 편리하다.
현재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 분양 분량이 빠르게 소진이 되고 있어 사전예약을 미리 하지 않으면 분양이 불가능하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를 선입금하고 중도금 50%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신도림 종인 아네스트는 선착순 특별분양이기 때문에 미리 전화 연락을 한 후, 청약금을 미리 입금하고 방문을 하는 것이 가장 유리하다. 입주 예정일은 2012년 3월이다
문의: 1688-4997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