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위즈인터넷, '달달한 인디음악 BEST 40' 앱 발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인디음악만 모아놓은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앱)이 나왔다.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가 소개하는 인디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달달한 인디음악 BEST 40' 앱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달달한 인디음악 BEST 40 앱은 서정적인 인디음악 40곡이 담겨있다. 델리스파이스의 'Missing You', 브로콜리 너마저의 '앵콜요청금지', 장기하와 얼굴들의 '느리게 걷자' 등 인지도 있는 인디 뮤지션의 히트곡들이 수록돼있다.


무료인 라이트 버전은 각 노래를 1분 미리 들어볼 수 있으며, 5.99달러의 프로버전은 전곡의 앨범 표지와 노래들을 감상할 수 있다. 출시 되자마자 음악카테고리에서 라이트 버전이 무료항목 6위를, 프로버전이 유료항목 8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준환 네오위즈인터넷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앱을 통해 인디 뮤지션들은 대중에게 자신의 음악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고, 대중은 알려지지 않은 명곡들을 손쉽게 들을 수 있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주제의 스마트폰용 테마형 40곡 다운로드 앱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