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BS연기대상]'대물' 고현정, 이범수-하지원 제치고 대상(종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3초

[SBS연기대상]'대물' 고현정, 이범수-하지원 제치고 대상(종합)
AD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대물'의 고현정이 2010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고현정은 지난 12월 31일 오후 10시부터 서울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열린 '2010 SBS 연기대상'에서 최고상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대상에는 '자이언트' 이범수 정보석 박진희,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신민아 이승기, '시크릿가든' 현빈 하지원, '검사 프린세스' 김소연, '대물' 권상우 고현정 등 10명의 배우가 후보에 올랐다.

고현정은 '대물'에서 국내 최초의 여성 대통령이 되는 서혜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는 극 초반 작가와 PD가 교체되는 우여곡절 속에서 끝까지 드라마의 중심을 지키며 작품의 완성도를 유지해나갔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자이언트'의 연이은 수상이 눈에 띄었다. 총 8개 부문에 14개의 트로피를 가져갔다.


'자이언트'는 최우수작품상을 받은 데 이어 이범수가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해 높은 인기를 반영했다.


정보석과 박진희는 특별기획 남녀 우수연기상, 주상욱과 황정음은 뉴스타상과 베스트커플상을 받았다,


또 이범수 박진희 정보석은 10대 스타상, 박상민은 프로듀서상을 받았다. 이덕화는 특별기획 조연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는 남규리 한채아 최시원 등 수상 배우들이 직접 축하 무대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다음은 2010 SBS 연기대상 각 부문별 수상자(작) 명단.


▲대상=고현정(대물)
▲최우수연기상 드라마스페셜 부문=권상우(대물), 현빈, 하지원(시크릿가든)
▲최우수연기상 특별기획 부문=이범수(자이언트), 김정은(나는 전설이다)
▲최우수연기상 연속극 부문=손현주, 유호정(이웃집웬수)
▲최우수작품상=자이언트
▲네티즌 최고인기상=현빈, 하지원(시크릿가든)
▲네티즌 최고인기 드라마상=시크릿가든
▲프로듀서상=차인표(대물), 박상민(자이언트), 한혜진(제중원)
▲공로상=박근형
▲우수연기상 드라마스페셜 부문=이승기, 신민아(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우수연기상 특별기획 부문=정보석, 박진희(자이언트)
▲우수연기상 연속극 부문=송창의(인생은 아름다워), 강성연(아내가 돌아왔다)
▲10대 스타상=이범수, 박진희, 정보석(자이언트), 고현정, 권상우(대물), 하지원, 현빈(시크릿가든), 이승기, 신민아(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김소연(검사 프린세스/닥터챔프)
▲베스트커플상=이승기-신민아(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주상욱-황정음(자이언트), 현빈-하지원(시크릿가든)
▲휴먼드라마상='이웃집웬수'
▲프론티어 드라마상='닥터챔프'
▲조연상 드라마스페셜 부문=이재용 이수경(대물)
▲조연상 특별기획 부문=이덕화(자이언트), 홍지민(나는 전설이다)
▲조연상 연속극 부문=신성록(이웃집웬수), 임지은(세자매)
▲ 뉴스타상= 주상욱, 황정음, 김수현(자이언트), 최시원(오! 마이 레이디), 남규리(인생은 아름다워), 한채아(이웃집 웬수), 함은정(커피하우스), 노민우(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