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BS연기대상]'대물' 고현정, 대상 수상.."시청률로 함부로 말하지 말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SBS연기대상]'대물' 고현정, 대상 수상.."시청률로 함부로 말하지 말라"
AD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드라마 '대물'의 고현정이 SBS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고현정은 지난 12월 31일 오후 10시부터 서울 등촌동 SBS에서 이범수 박진희 이수경의 사회로 열린 '2010 SBS 연기대상'에서 최고상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현정은 상을 받고 "다들 저만큼 기쁘시리라 생각한다. 국민 여러분, 오늘 꼭 하고 싶은 말이 있어 나왔다"고 운을 뗐다.

이어 "과정과 결과가 아름다운 일이라 생각한다. 과정을 모르는 분들이 시청률 가지고 함부로 말하는데 그러지 말아달라. 배우가 연기를 하면 그 순간 진심을 다해 연기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제가 시상식 안 나오기로 유명해서 많이 욕을 먹는데 이렇게 나오고 싶을 때는 나온다"고 덧붙였다.


고현정은 또 "현장에서 연꽃 같은 걸 봤다. 어려운 상황이고 분위기가 안 좋았는데 어떻게 마음 먹고 촬영하느냐에 따라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다는 걸 알았다. 나중에 온 감독님, 환영해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 일하면서 욕 했던 작가님, 정말 미워서 욕했겠나. 시청자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서 속상해서 그랬다. 맘에 담아두지 말아달라. 이제 대통령에서 물러나 배우로서 열심히 살겠다"고 마무리했다.




스포츠투데이 고경석 기자 kave@
스포츠투데이 사진 박성기 기자 musict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