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오는 9일 첫 정규음반을 발표하는 2NE1이 세 번째 타이틀곡 '고 어웨이'(Go away)의 뮤직비디오 사진을 공개했다.
‘YG-Life’를 통해 2NE1멤버들이 각자 드럼, 키보드, 기타 등을 들고 밴드로 변신한 사진이 공개되어 ‘Go away’가 어떤 스타일의 곡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그 동안 리듬과 비트가 강조된 힙합스타일의 곡을 선보였던 2NE1이기에 ‘혹시 음악적인 변화가 있는지?’ 기대를 하게 만든다.
게다가 YG측에서 이미 2NE1의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세 곡의 타이틀곡으로 활동한다고 밝힌 바 있어 앞서 일부 공개한 두 곡의 타이틀곡 '캔트 노바디'(Can’t nobody) '박수쳐'와 이번 '고어웨이'가 음악적으로 어떻게 다를 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YG-Life’에는 '캔트 노바디'(Can’t nobody) 음원이 추가적으로 공개됐다.
첫 정규음반 발표 전부터 매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2NE1은 9일 국내뿐만 아니라 아이튠즈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되며, 오는 1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전격 컴백한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