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2NE1이 오는 9일 발표하는 첫 정규 앨범 '투 애니원'(To anyone)의 수록곡 ‘아파’가 일부 공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4일 저녁 YG의 신개념 블로그 ‘YG-life(www.yg-life.com)’에 공개된 ‘아파’는 감미로운 R&B곡으로 2NE1 멤버들의 한층 발전된 가창력을 발견할 수 있는 곡이다.
곡의 1절 분량을 공개한 ‘아파’는 자신을 두고 다른 여자와 만나는 남자친구로 인해 상처받은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2NE1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아파’를 접한 이들은 “듣는 순간 눈물이 날 것 같다” “멤버 각각의 매력이 너무 잘 살아났다”라며 일부가 공개됐을 뿐인데도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고 있다.
앞서 공개한 ‘Can’t nobody’도 약 30초 가량 짧은 분량을 공개했음에도 각종 포털사이트에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며 2NE1의 새 앨범에 대한 많은 이들이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2NE1은 이번 첫 정규앨범에서 ‘Go away’ ‘박수쳐’ ‘can’t nobody’ 등 총 3곡을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2NE은 오는 1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한다.
스포츠투데이 최준용 기자 yjchoi0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