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오는 9일 데뷔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는 그룹 2NE1의 두 번째 타이틀곡 ‘박수 쳐’가 깜짝 공개됐다.
2NE1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양현석 대표의 블로그 'YG-LIFE'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일부 음원과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박수 쳐’는 타악기가 주를 이루는 힙합 리듬 속에 2NE1의 강렬한 랩핑이 기대되는 곡으로, 2NE1이 그동안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스타일의 힙합곡이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음원 공개와 함께 ‘박수 쳐’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도 공개됐다.
숲을 배경으로 독특한 헤나 문신과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2NE1 멤버들은 ‘Can’t nobody’ 컨셉 사진과는 또 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2NE1은 이번 정규앨범에서는 타이틀 곡을 총 3곡으로 하는 독특한 프로모션으로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수 쳐'에 앞서 ‘Can’t nobody’와 ‘아파’ 일부를 공개했을 때도 순식간에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점령하며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NE1의 첫 정규앨범 ‘To anyone’은 9일 국내 뿐만 아니라 아이튠즈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되며 오는 1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에 오른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