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컴백 초읽기' 레인보우, 7인 7색 다양한 매력 공개


[아시아경제 한윤종 기자]7인조 걸그룹 레인보우가 케이블 채널 Y-STAR의 리얼 다큐 프로그램인 '스페셜 디데이'에 출연한다.


내달 8월 컴백을 앞둔 걸그룹 레인보우는 리얼 다큐 '스페셜 디데이'에서 컴백의 디데이를 준비하는 과정을 리얼리티로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디데이가 점점 다가올수록 변화하게 되는 7명의 진솔한 심경고백과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레인보우 개개인의 개성과 캐릭터를 숨김없이 공개한다.


또한 풋풋한 신인 걸그룹의 매력을 대 방출해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친 그녀들의 생각 외 모습에 제작진들도 매우 놀라며 앞으로 크게 기대해도 될 신인 걸그룹 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총 5화로 이루어진 '스페셜 디데이'는 레인보우 멤버들의 밀착 취재를 통해 오랜 시간 열심히 컴백무대를 준비하는 모습부터 긴장되고 설레는 대망의 컴백 쇼케이스 무대까지 하나도 놓치지 않고 생생하게 전달된다.


'스페셜 디데이' 관계자는 "컴백 전 꼭 하고 싶은 일들을 적어 낸 레인보우의 7명 멤버들이 평범하고 일상적인 소원들이 첫 방송을 통해 이루어 지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레인보우의 '스페셜 디데이'방송은 오는 31일 케이블 채널 Y-STAR 에서 첫 방송한다.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