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쁜남자'OST, 정엽 '혼잣말' 공개..'가시꽃' 히트 잇는다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SBS 수목드라마 '나쁜 남자'의 다섯번째 OST '혼잣말'이 공개됐다.


이번 '혼잣말'은 첫번째 OST '가시꽃'을 불러 화제를 모은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다시 마이크를 잡아 눈길을 끈다.

'가시꽃'이 드라마 분위기에 맞춰 '정엽 스타일'을 배제하고 부른 곡이라면 '혼잣말'은 '정엽표 발라드'다.


'Nothing better', 'You are my lady' 등 정엽의 대표곡을 함께 작업한 '에코브릿지'의 이종명이 다시 한번 공동 작업을 통해 만든 '혼잣말'은 싱어송라이터 정엽이 왜 '한국의 맥스웰'이라 평가받는지를 확인시켜준다.


'혼잣말'은 특유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창법을 부각시켰지만, 드라마 삽입을 전제로 작업한 곡인만큼 '나쁜 남자'의 아름다운 영상과 잘 어우러질 것으로 보인다.


또 '혼잣말'과 함께 '나쁜 남자' OST Part 5에 수록돼 있는 yelocloc(옐로클락)의 '몰랐었어'는 '가시꽃'을 작곡했던 프로듀서 권태은 씨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일본 진출을 앞둔 미모의 여배우라는 것 외에는 전혀 공개된바 없는 신인이다.

3주 결방이 무색할만큼 발표하자마자 단숨에 정상을 차지한 포맨의 '나쁜 남자' 네번째 OST 곡 '고해요'와 더불어 정엽의 '혼잣말'까지 가세해 당분간 '나쁜 남자' OST 열풍은 계속될 전망이다.

고재완 기자 sta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