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71일 작전③]'포화속으로' 블로그로 관객과 교류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영화 '포화속으로'가 '71일 작전'의 일환으로 공식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과 함께 한다.


15일 '포화속으로'는 온·오프라인을 통해서도 각종 비주얼과 함께 영화의 모든 스토리를 보여줄 블로그와 영화 정보와 학도병의 편지를 볼 수 있는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포화속으로' 블로그에서는 영화의 시작이 된 이우근 학도병의 편지 외에도 이름도 남기지 못하고 전쟁터에서 사라진 71명 학도병 한 명 한 명을 기억하기 위해 71일 동안 이들의 스토리를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60년 전 실제 학도병들과 비슷한 연령대의 네티즌들을 2010년 71인의 학도병으로 선발해 지금의 세대들이 느끼는 전쟁에 대한 느낌과 그들이 미쳐 알지 못했던 전쟁의 숨겨진 이야기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포화속으로'는 1950년 8월, 한국전쟁의 운명이 걸린 낙동강 지지선을 지키기 위한 남과 북의 처절한 전쟁 한복판에서 교복을 입고 포화 속으로 뛰어 든 학도병 71명의 슬프고도 위대한 전투를 그린 전쟁실화다. 4월 15일을 맞아 '71일 작전'을 시작으로 6월께 개봉할 예정이다.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