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혜신 기자] G마켓은 21일 스카이72 골프클럽과 함께 오는 2012년까지 3년간 ‘G마켓 마스터즈 골프대회’를 진행하기로 협약했다.
G마켓 마스터즈 골프대회는 지난 2007년에 시작, 지난해까지 약 8500명이 참여하는 아마추어 대회다. 올해 세 번째 개최되는 G마켓 마스터즈 골프대회는 오는 4월부터 각 부문 예선전을 진행한다. 개인과 단체로 나누어 진행되며 약 20 여 개의 부문이 진행 될 예정이다. 마스터즈 대회 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3월부터 스카이72 골프클럽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G마켓은 다음 달까지 ‘G마켓 골프 power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중 골프 카테고리 내에서 25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유명브랜드의 골프장갑과 골프모자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용품 경매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스카이72 골프클럽을 비롯 전국 100여 개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골프 부킹을 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