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명태 퀴즈 풀면 김치냉장고가 공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국원양산업협회(KOFA)가 최근 열린 한ㆍ러어업회담에서 내년 우리 어선들이 러시아수역에서 잡을 수 있는 명태 어획쿼터를 예년의 2배 수준인 4만 톤을 확보한 것을 기념해 명태 소비 촉진을 위한 홍보 행사를 진행한다.


내년 1월 3일까지 명태 퀴즈 대잔치와 명태쿼터 확보 및 요리 관련 댓글 달기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50여명을 선정해 대형 김치냉장고와 세탁기 등 생활용 가전제품과 명태 관련 제품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명태 이벤트'를 치거나 한국원양산업협회(www.kosfa.org)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참여 가능하다.


KOFA는 이와 함께 29일 오전 11시 이마트 본점(성수점)에서 하영제 농림수산식품부 제 2차관을 비롯, 각 수산단체장, 원양선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명태 홍보 이벤트 기념식 행사와 명태 홍보전시회를 갖는다.


특히 오는 31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는 전국 이마트 매장과 연계해 명태 관련 제품 할인 행사를 갖고 명태제품 구매 고객에게 각 매장당 60팩(1팩 : 명태 한 마리)씩을 한ㆍ러어업회담 성공 기념으로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한국원양산업협회 홍보ㆍ마케팅지원센터의 김현태 센터장은 "러시아 명태쿼터를 예년의 2배 수준을 확보하게 된 것을 축하하는 것은 물론, 명태가 고단백, 저칼로리, 저지방 생선으로 비만을 막고 고혈압을 예방하는 건강식품이며 숙취 해소와 알레르기 체질 개선에도 좋다는 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