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지후 "고교생 박은빈과의 키스신? 죄송하다 말해!"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랩퍼 김진표의 '로맨틱 겨울' 뮤직비디오에서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 신인배우 한지후가 박은빈과의 키스신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풀버젼이 공개된 김진표의 '로맨틱겨울'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한지후와 박은빈은 아픈 이별의 상황에 이어 다시 재회를 하며 후반부 애틋한 키스신을 선보였다.

4분 30여초의 뮤직비디오 분량 중 무려 1분이 넘는 키스 장면을 위해 영하 10도의 한파 속에서 강행군을 펼친 한지후와 박은빈은 뮤직비디오 속에서의 애틋하고 애절한 모습과는 달리 실제 키스신 촬영 후에 어색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마친 한지후는 "생애 첫 키스신이었기 때문에 촬영 전부터 무척 긴장을 많이 했다. 무엇보다 상대역인 박은빈이 아직 고등학생이라 괜스레 미안한 마음이 더 컸다"며 "촬영이 끝난 후 나도 모르게 박은빈과 현장에 같이 계시던 은빈양 어머니께 '죄송합니다'라고 인사까지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유광굉 감독은 "OZ CF에서 한지후를 눈 여겨 보고 캐스팅하게 됐다. 이국적이면서 예쁘장한 마스크가 신선했고 그 부분이 감각적인 영상미와 잘 부합된 것 같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유망주이다"라고 말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