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66,0";$no="200911131313366273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한국씨티은행은 한국유방건강재단과 공동으로 10월 유방암 인식의 달을 맞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저소득층 유방암 환우 돕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총 1335만원의 기금을 조성해 유방암 환자 5명의 수술비를 지원한다.
기금 마련을 위해 한국씨티은행 여성위윈회는 9월 28일부터 10월 30일까지 행내에서 1인 1 핑크리본 달기 캠페인을 펼치며 유방암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관련 자료 배포 및 핑크리본 배지를 판매했다.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호응과 함께 캠페인은 1개월 동안 진행됐으며, 2670개의 핑크리본 배지 판매액인 총 1335만원의 기금이 조성됐다. 기금은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추천하는 저소득층 유방암 환자 5명의 전액 수술비로 지원된다.
한국씨티은행 여성위원회는 올해로 3년째 유방암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는 특히 임직원들 모두가 1인 1핑크리본 달기 및 고객에게도 리본을 달아주는 행사를 펼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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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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