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든듀, 눈꽃닮은 주얼리 '화이트러브' 콜렉션 출시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 스타일러스 바이 골든듀(대표 이건갑)에서 겨울을 맞이해 눈꽃을 닮은 반짝임이 돋보이는 화이트러브 콜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렉션은 메인 스톤을 중심으로 화려한 큐빅이 세팅돼 마치 반짝이는 눈꽃을 연상시킨다. 실버소재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화려하게 반짝이는 큐빅의 조화가 눈길을 끌며 올 겨울 로맨틱 무드를 완성하는데 안성맞춤이다.

귀고리와 목걸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높은 완성도와 단품 가격이 10만원대로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한편 스타일러스 바이 골든듀에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받는 ‘스타일러스 패트런(단골고객)’을 모집 중이다.


이번달 22일까지 진행되며 스타일러스의 패트런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타일러스에서 직접 제작한 고급헤어핀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일러스by골든듀의 홈페이지(www.estyl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든듀의 세컨브랜드로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인 스타일러스by골든듀의 화이트 러브 컬렉션은 롯데 백화점 본점, 분당점, 부산점, 상인점, 울산점 갤러리아 백화점 수원, 대전과 AK플라자 평택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나인스애비뉴의 최지우 스타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