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나비, 20만원대 DMB 내비 출시

팅크웨어(대표 김진범)는 경제적인 7인치 DMB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LE'를 20만원대 가격으로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이나비 LE는 최신 아이나비 SE 전자지도가 탑재된 모델로 7인치 WVGA(800*480) LCD, 500Mh의 CPU, Ublox5 GPS, 128MB RAM, 64MB ROM 등의 기능을 갖춘 통해서 내비게이션 기본기능에 충실한 제품이다.

또한 DMB, 오디오, 비디오(Xvid), 노래방, 게임, 차계부 등의 멀티미디어 기능이 제공되며 아이나비 매뉴얼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전자매뉴얼도 탑재된다.

아이나비 LE는 아이나비 제품 중 가장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루비레드(Ruby Red) 컬러와 사파이어블루(Sapphire Blue) 컬러 2종으로 주변 밝기에 따라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아이나비 LE는 기본기능과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며 "고객들은 취향에 따라서 차별화된 디자인도 선택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나비 LE의 소비자 가격은 용량별로 2GB 24만9000원, 4GB 28만9000원, 8GB 32만9000원이며 오는 21일 오후 9시 35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