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승기, CF 촬영현장 메이킹필름 공개 화제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CM송 녹음 장면과 NG 영상을 담은 CF 메이킹 필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삼성전자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CF를 제작한 제일기획 측은 '국민아들'이란 애칭으로 엄마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있는 이승기의 '아삭송' CM송 녹음 현장과 재미있는 NG영상으로 구성된 메이킹필름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필름에서 이승기가 큰 헤드폰을 쓰고 한 손에는 악보를 들고 박자를 맞추면서 CM송을 부르는 녹음 현장은 물론, 광고 촬영시 NG를 내고 부끄러워하는 이승기의 풋풋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특히 광고 촬영 중 김치냉장고에 붙어 있는 엄마의 메모를 한 번에 떼지 못해 NG를 낸 후 웃으면서 "한번 더"를 외치는 모습이 재미를 더한다. "아삭해 아삭해, 헤이!"를 외치는 장면을 연출하고는 곧 쑥스러운 듯 씨익 웃는 이승기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깨물어주고 싶을 정도로 귀엽고 사랑스럽다"는 반응이다.


이 메이킹필름은 이승기의 대표 팬카페 '아이렌'과 '이모까페'를 비롯해 주요 포털 사이트에 공개되자마자 '이승기의 아삭송 생생 녹음영상'이란 이름으로 화제를 일으키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엄마팬과 여성팬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모으면서 인기몰이 중이다. 팬들은 좀처럼 공개되지 않았던 이승기의 생생한 녹음 장면을 볼 수 있어반갑고, 코믹한 NG 장면도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승기의 지펠 아삭 CF 메이킹 필름은 이승기 팬카페와 TV팟, 엠군, 판도라TV 등에서 볼 수 있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