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에몬스 등 가구 브랜드 24개월 무상A/S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오는 9월 30일까지 11개 가구브랜드와 함께 '24개월 무상사후서비스'행사를 실시한다.


브랜드가구의 경우 구입 후 무상AS는 12개월이 일반적으로 24개월은 가구업계에서는 최장기 무상사후서비스 기간이다. 이번 행사는 에몬스, 라자가구, 에쌤, 한샘인테리어, 베스트리빙, 에보니아, 삼안리빙 등 옥션에 입점해 있는 11개 가구 판매사의 총 300여종 상품이 대상이다.

옥션은 행사코너를 별도로 마련하고 침대, 장롱, 소파, 책상 등 혼수가구와 신학기 학생가구 등 해당상품을 30~4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번 행사상품을 구입하면 고객 과실인 경우를 제외하고 24개월 무상사후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상품을 구입하고 구매결정한 고객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폐기물처리비용 1만원을 옥션 이머니(e-money)로 지원해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유문숙 옥션 리빙팀 팀장은 "가을철 혼수시즌이 곧 시작되고 부동산거래증가로 이사수요가 늘면서 국내 최대 AS기간 보증 등 온라인 가구쇼핑 신뢰를 높이기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새 가구 수요가 증가하면서 기존 가구 처리비용 지원 서비스가 특히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