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우증권, ELS·DLS 5종 공모

대우증권(대표 임기영)은 4일부터 최고 연 26% 수익을 추구하는 주가연계증권(ELS) 4종과 파생결합증권(DLS) 1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LG전자, 신한지주, SK, 현대중공업, 한국전력, KT&G, KOSPI200, HSCEI, 탄소배출권(EUA) 등을 기초자산으로 하며 총 500억원 규모다.


'LG전자-신한지주 신 조기상환형 더블업 ELS'는 2년 만기 상품으로 적극투자형 투자자에게 적합하고, 모든 기초 자산의 종가가 같은 날 각 최초기준가격(발행일부터 3일 종가 산술평균)을 5% 이상 상승한 적이 한번이라도 있으면 연 26%의 수익을 제공한다. 또한 3개월마다 자동조기상환 평가가격(평가일 3일 종가 산술평균)이 각 최초기준가격의 85% 이상일 경우에도 연 13%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KOSPI200-탄소배출권(EUA) 원금보장 조기상환형 DLS'는 유럽기후거래소(ECX)에 상장된 오는 2012년 12월물 탄소배출권(EUA)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원금보장 상품으로 안정추구형 투자자에게 적합하다. 이 상품은 6개월마다 돌아오는 조기상환 평가일 또는 만기평가일에 모든 기초자산의 종가가 최초 기준가격 이상일 경우 연 8% 수익을 제공하고 상환된다.


대우증권은 이밖에 'SK-현대중공업 하향계단식 조기상환형 ELS', '한국전력-KT&G 하향계단식 조기상환형 ELS', 'KOSPI200-HSCEI 스텝다운 초이스 ELS' 등도 함께 공모한다.

이번 ELS 4종과 DLS 1종은 오는 6일 오전 11시까지 접수하며 최소 100만원부터 100만원 단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문의전화는 1588-3322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