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 시즌 맞춰 기존 인기 세트 업그레이드
$pos="L";$title="";$txt="";$size="250,321,0";$no="200907291042092973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에이치케어의 화장품브랜드 오앤(O&)이 방수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강화된 아이 메이크업 라인 '아이 갤러리 1.5 시즌'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30일 G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새 세트는 기존의 인기상품을 여름 바캉스 시즌에 맞춰 제품군을 보강한 점이 특징이다.
수영장에서 요긴하게 쓸 수 있는 '퓨리킵 아이존'과 자외선차단에 미백 기능이 더해진 '아이 썬 베이스'는 여름 시즌 특별 상품이다.
이밖에도 기존의 베스트셀러인 '히팅뷰러 마스카라', 속눈썹 영양제 '듀얼 에센 케어', 다양한 제품을 하나에 담은 '멀티 아이 샤인 컬렉션', '듀오 아이라이너'에 브러쉬 세트까지 총 6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GS홈쇼핑을 시작으로 롯데닷컴, G마켓 등 온라인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오앤 '아이 갤러리 1.5 시즌'은 GS 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롯데닷컴, G마켓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8000원이며 출시 당일에는 이벤트 가격인 6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