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이동통신 대표브랜드 'T'의 브랜드사이트인 '생각대로T'(www.Ttime.co.kr)를 개설한다고 9일 밝혔다.
생각대로T는 친구, 가족, 연인 등 편한 이들과 일상의 수다를 나누는 카페와 같은 분위기를 살릴 수 있도록 사이트의 콘텐츠와 디자인을 구성했다.
T월드 직원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은 'T월드스타', T의 다양한 CF를 소개하는 'T CF', 고객참여 게시판 '시장에 말을 걸다' 등 다양한 내용들을 제공한다. 또한 전국 2700여개 T월드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는 T컴필레이션 음반 중 주요곡을 무료 컬러링과 벨소리로 제공한다.
박혜란 SK텔레콤 브랜드전략실 상무는 "생각대로T는 일방적인 상품, 서비스 소개 안내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면서 T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기업차원의 브랜드 사이트를 뛰어넘어 누구나 자유롭게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사이트로 자리매김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pos="C";$title="";$txt="";$size="448,299,0";$no="200907091604262646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