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래에셋미디어, 생방송 '글로벌 투데이' 개편

미래에셋그룹의 투자정보 채널인 미래에셋미디어(media.miraeasset.com)에서 매일 아침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투데이’가 새로운 모습으로 확대 개편됐다.

‘글로벌투데이’는 매일 8시30분부터 9시20분까지 전날 글로벌 시장분석과 경제이슈를 심층적으로 분석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요일별로 미래에셋그룹의 전문가들이 총 출동해 다양한 투자정보와 핵심이슈를 명쾌하고 쉽게 분석해 준다. 특히 해외 주요 언론에 소개되는 글로벌 이슈를 번역, 설명해 주는 코너를 비롯해 펀드, 리서치, 부동산, 이머징시장 분석에 대해 해당 전문가들이 직접 출연해 투자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준다.

또한 글로벌 경제 이슈에 대해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분석으로 인기 있는 영상으로 보는 ‘모닝브리핑’, 어려운 경제용어를 그림으로 쉽고 재미있게 풀이해주는 ‘Bull과 Bear의 재미있는 경제용어’등이 신규 코너로 추가됐다.

구필희 미래에셋미디어 본부장은 "이번 글로벌투데이 확대개편은 글로벌 경제 이슈에 대한 배경과 원인, 전망 등을 보다 심층적으로 분석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글로벌 투데이’는 미래에셋미디어 홈페이지 및 미래에셋증권 HTS를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며, 방송시간 이후에도 VOD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구경민 기자 kk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