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찾기·이름 맞추기·같은 그림 찾기 등 통해 신제품 홍보 주력
독일 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로벤타가 오는 29일까지 최근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벤타 이벤트 사이트(www.rowenta-beauty.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제품 찾기, 이름 맞추기 등 총 세가지가 마련됐다. '내 스타일로 만나는 로벤타 신제품'은 참가자가 자신의 헤어스타일을 선택하면 그에 어울리는 신제품이 추천되는 사다리 타기 게임이다.
$pos="L";$title="로벤타";$txt="로벤타 신제품 '컴팩트 프로'.";$size="320,308,0";$no="2009042913045286733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미니 노트북과 컴팩트 프로, 스트레이트앤컬 등 로벤타 신제품 중에서 자신의 헤어스타일에 알맞은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신제품의 이름을 맞추는 '로벤타 신제품 퀴즈로 바로 알기', 같은 그림 1쌍을 찾는 '새로워진 로벤타 같은 그림 찾기' 등의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로벤타 관계자는 "경기불황으로 소비자들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새로워진 로벤타의 신제품을 경험해 볼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벤타는 주력제품인 브러시 액티브 외에도 최근 컴팩트 프로, 스트레이트앤컬, 디지털 엘리트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왔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